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명작 인디게임 데드셀 DEAD CELLS모바일!!


워낙 유명한
죽으면서 배우는 게임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데드셀 !!
아이폰에도 출시가 됐다고 해서
미리 아이폰호환 조이스틱 스나이퍼 올인원까지
미리 장만해 두고 기다렸던 게임입니다 ㅎㅎ

​​스나이퍼 올인원​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눌러보세요 ㅎㅎ



게임 시작화면이예요 ㅎㅎ
플레이를 터치 하시면 전에 했던 게임을 이어서
하거나 저장슬롯에서 이어할 수 있어요



설정을 보시면


컨트롤 방법.
소리조절
게임플레이 설정
비디오 설정
인 게임에 나오는 체력회복 아이템
설정을 할 수 있어요 ㅎㅎ

컨트롤에 보시면 자동 공격모드가 있어서
모바일에서 보다 조금이나마 플레이 하기 쉽게
배려한 것 같아요


비디오 설정또한 모바일에서 불편하지 않게
30프레임 고정이 있고
이건 제가 처음해봐서 그런지 몰라도
음식설정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래도 체력회복은 육식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저는 육식으로 고정!!


게임플레이 메뉴에서도 자동화에 대한 설정이
많을 걸로 봐선 모바일이식에 대해
많이 생각한 것 같아요
기존에 콘솔로는 제가 안해봐서
원래 있던 설정인지는 모르지만
괜찮은 설정인 것 같네요
소리메뉴는 주 음량 음악 효과음 환경음
여느게임이랑 비슷합니다 ㅎㅎ

플레이하면 죽으면 무기나 얻었던 체력은 없어지지만
얻은 세포로 연구한 목록들은 남아있는데
저도 자주 하진 않아서 아직 이것 밖에
못 얻었어요
이게 은근 조금씩 채워지는 맛이 있더라구요 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은 모바일 버전만 해봤지만
모바일로 하는데 불편함을 딱히 느끼지 못할 만큼
이식이 잘된 것 같습니다
렉이 걸리는 일도 없고
컨트롤에도 문제 없습니다 ㅎㅎ

​비싼 금액은 아니니 한번 즐겨보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