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귀걸이 만들기 [T핀 만들기 방법 ] !!

드디어 기다리던 9자 펜치가 왔습니다!

T핀으로 귀걸이 만들기가 편해졌답니다

확실히 평집게 평펜치로는 잘 안되더라구요


이제 제가 쓰는 도구가 이렇게 됩니다

니퍼, 오링 반지, 9자 펜치, 미니 평 펜치

하나가 늘었습니다.

한쪽은 동그랗게 한쪽은 홈이 있어

구부리는데 매우 적합한 도구입니다 ~



공구들은 생각보다 저렴하답니다.

전부 5천원 아래의 가격들을 형성하고 있어요


오늘은 9자 펜치가 온 기념으로 T핀을 이용해서

귀걸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방법만 찍은거라 뭔가 낚시 바늘처럼 되었네요 ㅎㅎ

이런식으로 원하는 파츠를 끼우고 구부려서 고리를

만들어서 다른 부자재 부속품이랑 O링으로 이어 주면

됩니다 !



이런식으로 원하는 파츠를 끼우고

끝을 구부려 이어서 사용 할 수 있어요

저는 큰게 만 느낌이 좋아서 저렇게 만들었구요

만들면서 생각하는 사람 이미지를 생각했더니

이 파츠가 좋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화려한듯 심플하면서 수수한 느낌이지 않나요 ?ㅎㅎ







완성본 이예요 ㅎㅎ 

조명이 아크릴에 비춰 버렸네요 ㅠㅠ



계속 판매는 생각 중인데

어떤식으로 판매해야할지 

구상 중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