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귀걸이 오프라인 판매해 보기

제가 직접 귀걸이 부자재, 부속품들을 구매해서 만든 귀걸이를

서울 중랑구 중랑역 앞에 있는 중랑 상봉동 동부시장에 있는

ING라는 가게에서 작게나마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오프라인에서 처음 판매해보는거라 최대한 

저렴하게 판매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

 

많이 팔리고 있진 않지만 판매 시작한 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은데

5개 정도 팔렸답니다 ㅎㅎ

확실히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걸 보니

애정도가 다르더군요 ㅎㅎ

아직 부족한 점도 많고

금액적인 부분 등 다양하고 예쁜 귀걸이를

만들어 판매하기에는 아직 조금 힘이 드네요 ㅠㅠ

 

여태까지는 네이버 블로그 위주로 올렸었는데

앞으로는 티스토리에 집중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만든 핸드메이드 귀걸이를 판매 중인

가게를 소개해드리자면

중랑역 근처에 있는 동부시장 내부에 위치하고 있는

ING라는 악세사리 팬시점이에요

요새 귀를 뚫어주는 악세사리점이나 가게들이

많이 없어졌는데

ING악세사리점에서는 귀를 뚫어주신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귀를 뚫으실 수 있어요

대신 귀 뚫는 가격은 현금만 된다는 점!!

귀 뚫는 가격이나 위치 정보 등은

바로 링크를 달아 두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방문해주세요 ~

https://blog.naver.com/rudtlrdua89/221658195713

 

중랑역 동부시장 피어싱 (귀 뚫어주는) 중랑구 악세사리ING -귀 뚫는 가격포함

안녕하세요 동부시장에 귀도 뚫어주는 피어싱 악세사리 팬시점!!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중랑구에는 귀 뚫...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