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귀걸이 악세사리만들기 [T핀 이용한 드롭귀걸이]

오늘 만들 재료인 (왼쪽부터)실버!!

T핀 ,비즈, 양고리 원팬던트, 티타늄 큐빅침

입니다 !


요새 T핀으로 만드는 걸 연습 중인데

이번에는 T핀에 비즈두개를 끼워서 드롭 귀걸이를

만들어 볼까합니다 


이렇게 구멍이 있어서 T핀에 끼울 수 있답니다 ㅎㅎ

T핀으로 목걸이나 팔찌에 쓰는 재료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것 같아요





이런식으로 본인이 원하시는 부자재 부속품을

구매하시면 만들고 싶은 귀걸이 악세사리나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어요


저는 블랙을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는

블랙으로 만듭니다 ㅎㅎ




끼워주시면 이런 느낌으로 나온답니다

이제 반은 끝났습니다 



9자 펜치라고 하는

도구가 있어야 하는데

한쪽은 원뿔 모양이고 

한쪽은 홈이 있는 펜치 입니다

동그랗게 끝을 말게 도와주는 도구인데

원의 크기가 조절도 가능하고 

매우 좋은 도구입니다

저는 한쪽을 해본다음 

니퍼로 재단을하는 편인데

딱히 정해진 방법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양쪽모양이 같게 신경써주면서

만들어 주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길이만 맞으면 거의 비슷해요


끝을 예쁘게 잘 마무리해주시면

이렇게 오링으로 이어서 사용할 수있는

귀걸이 부속품이 됩니다 ^^

미리 연결해 두었던 귀걸이침과 원양고리 팬던트와

오링으로 연결해 주시면 완성입니다 !!

확실히 직접 만드는 귀걸이는 드롭귀걸이가

제일 이쁜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제가 여자라서 착용샷 까지 찍으면 

좋을텐데 확실히 제품샷보다

착용하면 훨씬 예쁜걸 보여드릴 수

있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귀걸이나 악세사리를 만드는게

생각보다 은근히 어려우면서 

쉽답니다 저는 인스타에서 판매 중이고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