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직접만든 귀걸이 나눔 ~!![인스타 DM]

홍보겸 제가 만든 귀걸이 후기와 착용샷이 필요해서

인스타 팔로우 해주시고 DM 주시는 분에

한에서 무료나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제 티스토리 카테고리 중에 악세사리 이야기 중에서

귀걸이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





오늘은 비슷하지만 조금 더 부속품을 추가해서

귀걸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부속품을 남대문 악세사리 도매상가와

인터넷에서는 비즈도매에서 구입한 부속품을 쓰고 있답니다

비즈도매 같은 경우는 부속품 부자재 등 불량일 경우

교환이 정말 빨라서 좋더라구요 친절하십니다

시장에서 구매하는게 더 싸긴 하지만 

불량 있을경우 어쩔 수 없는데 

이 부분은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귀걸이침은 티타늄 침으로 남대문 시장에서 300개 한번에 구입했구요

나머지는 다 비즈 도매 사이트에서 주문한 부속품 들입니다

T핀 , 큐빅 팬던트 , 나팔 크리스탈 입니다 ~


T핀 등 O링 이용 방법은 제 블로그 카테고리 악세사리 이야기

다른 글을 보시면 참고 가능하세요 ~^^


오늘은 햇빛이 좋아서 햇빛을 조명 삼아 찍어보았는데요

확실히 자연조명이 사진이 더 잘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스마트폰은 렌즈가 작아 햇빛을 많이 흡수 못한다고 해서

밝은 곳에서 찍는게 좋다고 해요 ㅎㅎ


지금 이 귀걸이도 나눔 이벤트 하고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DM 주세요 !!

카테고리 하단 인스타 아이콘 누르시면 연결 됩니다 ~

침은 티타늄 침으로 무알러지 재질로 사용 했습니다

금 밖에 착용 못하시는 예민한 분들에겐 

알러지가 일어 날 수도 있어요 ~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