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셀프 악세사리 촬영 !! [핸드메이드 귀걸이]

오늘 두번째로 올리는 직접 찍은 악세사리 사진입니다 ㅎㅎ

사진 찍는게 정말 어렵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것도 어려운데

카메라로 사진 잘찍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아이폰xs를 사용하여 촬영한 사진들인데

기본 카메라어플 외에 다른 어플들을 사용해서

필터 적용 후 여러가지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

 

 

 

확실히 핸드폰으로 찍어서 결과물을 보는것과

컴퓨터로 옮겨와서 보는게 차이가 많이나네요

아무래도 디스플레이크기 차이도 있고

카메라를 정말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ㅠㅠ

 

 에이펙셀 스마트용 렌즈를 사용하는데

진짜 ㅋㅋㅋ엄청 안좋아요

초점 맞추기도 어렵고 좀만 안좋은 말쓰면

불친절합니다 (이건 비밀 ㅋㅋ)

 

 

제 생각보다 사진이 엄청 어둡게 나왔군요

엄청 많이 찍은 것중에

고른 건데도 참담한 결과입니다 ㅠㅠ

그래도 계속 찍어보고 연습하면

핸드폰이지만 나름 퀄리티를 올릴 수 있겠죠 ?

그렇다고 해주세요 ㅠㅠ

 

♣스마트폰으로 악세사리를 촬영하실 때는

개인적으로 느낀점은 조명은 본인 생각보다

좀더 밝게 하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추후에도 계속 올릴예정인데 

제가 느낀점을 써서 혼자 복습해보는 일기장처럼도

되었음하네요 ㅎㅎ

나아지는 모습으로 나중에는

많이들 방문해서 봐주시는 글이 되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