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직접찍는 악세사리 사진 ~[핸드메이드귀걸이 셀프 촬영]

오늘은 세번째로 올리는 직접찍은 악세사리 사진이네요 ㅎㅎ

금속 메탈 도형 귀걸이를 후크침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촬영 연습용으로 만든 귀걸이입니다

촬영은 아이폰xs로 촬영 하였고

에이펙셀 스마트폰 렌즈를 사용하였습니다 ~


 

금속 메탈 도형으로 만든 귀걸이 어떤가요

심플하지만 예쁘지 않나요 ㅎㅎ

사진에는 제가 실력이 모자라 담기지 못하였지만

꽤 블링블링 빛난 답니다 ㅎㅎ

구걸이 만 있으면 너무 심심해 보여서

제가 가진 재료를 소품처럼 사용해 보려 같이 찍었습니다

후크 침들을 흩뿌려 놓았어요

막상 지금 보니 너무 안어울리네요 

이 사진은 필터어플로 필터만 변경하여

찍어봤어요 ㅎㅎ

확실히 스마트폰으로 촬영할때는

후 보정보다는 필터를 적용하고

찍는게 낫더라구요

수정을 하더라도 화질이 깨지는 느낌이

있어서 물론 개인 뇌피셜입니다 ㅋㅋ

 

이건 잘못 찍은 사진인데

확실 스마트폰카메라가 한계가 있어

스마트폰용 렌즈로 촬영하는데

렌즈 클립이 고정이 흔들리기도 하고

초점 맞추기가 어려워 보통 이렇게 많이나오더라구요

혹시 구매하실 생각 있는 분들은 더 고민해보시길 

메탈 도형 팬던트는 아무래도

자체에 비추는게 있다보니

잘만 이용하면 예쁘게 찍을 수 있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악세사리라고해서 가까이서만 찍어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떨어진거리에서 확대하는 것도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원하는 느낌을 내기는 너무 힘드네요 ㅠㅠ

그래도 스마트폰이다 뭐다 너무 장비탓만 하지말고

더 열심히 해볼예정입니다 !

물론 한계는 있지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