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이야기

아이패드 마우스사용 -사용법 올립니다~

 

 

 

 

IOS13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패드,아이폰에 마우스를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타버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저는 블루투스 마우스를 이제서야 구매하게 되어

조금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블루투스 마우스면 다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에이포인트 M302 라는 마우스를 사용했습니다.

APOINTKOREA 이미지

 


아이패드로 설명 드릴게요 아이폰과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

일단 설정으로 가주세요 ~

왼쪽 메뉴를 조금 내리시다 보면 손쉬운 사용이 보이실 거예요

손쉬운 사용에서 터치로 가주세요~

 

AssistiveTouch 터치해주세요 ~

AssistiveTouch메뉴로 갑니다!

 

 

 

손쉬운 사용 -> 터치 로 들어오시면

맨 위  상단에 AssistiveTouch가 처음에는 활성화가 안되 있으실 거예요

활성화 시켜주세요 이 메뉴가 마우스 커서를 사용하게 해주는 설정이거든요 ㅎㅎ

마우스 켜주시고 제가 사용한 M302 무선 마우스는 전원키고 따로 블루투스 버튼이 있어

눌러주고 연결하니까 되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시는 마우스를 잘 확인해주세요 ~

마우스 커서가 보이시죠 ?ㅎㅎ 화면 스크린샷에서는 마우스 커서가 안나오네요 ㅠㅠ

 

포인터 스타일에서는

커서 색상과 커서 크기 커서  자동 가리기 시간을 정할 수 있어요

저는 파란색으로 했답니다

BLE MOUSE 이건 제 마우스 블루투스 명인데

본인이 연결하신 마우스를 터치하시면 버튼마다 사용자 마음대로

어떤 기능을 사용할지 정할 수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나 좌측에 추가로 버튼이 있는 마우스는 추가 버튼 사용자화...에서 버튼을 추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정도만 아셔도 충분히 사용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블루투스 키보드랑 마우스를 같이 사용하는데

노트북 정도까진 아니지만 확실히 많이 사용하기 편하네요 ㅎㅎ

아이패드 사용하시는 분은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