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이야기

저렴한 저가형 노트북 [주연테크 캐리북T J3GP 메탈슬림 터치노트북] 언박싱 리뷰 ~

간단한 문서 작업등 인강용으로 노트북을 살까 계속 생각중에

다나와에서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수스 비보북이나 처음 들어보는 브랜들도 꽤 많이 있더군요

그 중에서 어렸을때 들어봤던 주연테크가 눈에 들어와 제품을 살펴보니

제가 원하는 깔끔한 메탈재질에 노트북에 마크도 없었고 스크린 터치가 되는 점이

끌렸어 검색 후 가장 저렴했던 11번가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윈도우10으로 윈도우도 설치하여 발송해준답니다

주문 후 이틀만에 도착했습니다 !!

굉장히 출고도 빠르고 배송도 빨랐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와서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윈도우를 설치해서 발송 해주시는데 윈도우10s모드라고

윈도우 스토어에서만 앱을 설치할 수있는 모드랑

보안에 매우 적합하다고 해요

해제하는 법은 밑에서 설명 드릴게요 ㅎㅎ

제품 박스를 열어보니

이불 덮고 고이자고 있는 주연테크 캐리북T J3GP

사진에 하얀부분은 날씨가 추워서 

제가 기본 포장파우치에서 꺼내다가 

살짝 생긴거랍니다

실물로는 더 깔끔한 느낌이 강하게 옵니다

 

 

 

 

 

주연테크 캐리북T J3GP 노트북을

꺼내주면 밑에 작은 박스가

두개 들어있습니다 ㅎㅎ

 

 

 

 

 

 

 

작은 박스는

충전기 조금 더 큰박스는

설명서가 들어있답니다 ㅎㅎ

 

 

 

구동 중이랍니다

주연테크 캐리북T J3GP 제품은

지문인식 잠금 방식을 지원하고

전 작에비해 마우스패드가 넓어지고

보다 마우스,키보드 기능을 사용하기 편하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ㅎㅎ

 

제품 사양으로는 !!

저가형 노트북들 보면 내장 용량이 64GB Emmc라고

많이 되어 있는데 보통 휴대폰등 휴대용 기기에 쓰이는

내장디스크라고 합니다

SSD추가는 거의 필수예요

불론 sd카드로도 용량을 늘려 줄 수 있긴합니다.

 

그래픽카드는 intel UHD Graphics 600인데

4K 동영상 시청도 문제 없다고 하는데

시청은 가능한데 유투브같은 경우나 스트리밍에서

버퍼링이나 로딩이 길어 보기가 꽤나 힘듭니다ㅠㅠㅠ

 

은근히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소음이나 발열 문제인데

발열은 조금 있는 편이고

소음은 충전기를 꽂으면 살짝씩 지지직 소리는

나는데 민감한 분이라면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요

 


 

지금 이 글도 주연테크 캐리북T J3GP 제품으로

작성하고 있는데

일단 저가형 노트북에는 속도면이나 성능적으로

기대를 하시면 안됩니다

게임은 사양이 최소사양이라도 되면 

구동은 가능하겠지만 급격한 프레임다운 등

렉이 걸리고 게임진행이 거의 원할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오늘 하루 사용해본 결과 일단 인터넷 창하는 띄우는 것도

시간이 걸립니다 보여드릴게요

좀 느리지요 ? 

그리고 내장 스피커도 소리가 조금 찢어져서

음질이 좋은 편은 아니예요

 

이 노트북은 딱 저처럼 인터넷 서핑 간단한 문서작업용으로

사용하시거나 인강보기용 정도가

적당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