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이야기

울란지 촬영용 미니 조명 !![bj 유투브 브이로그용 미니 조명 ]

제가 귀걸이 악세사리를 만들어서 셀프로 촬영하면서

조명이 어둡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작게 촬영하는거라 부담스러운 큰조명은 필요없었는데

검색하다보니 [울란지 49LED 조명] 미니 조명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투버 브이로그용으로도 쓰이고 

아마도 bj분들이 야외에서 쓰는 용도 인것 같아요

일단 저는 작은 제품 촬영 용으로 구매해 봤어요~




 

             

정말 딱 생각대로의  크기예요

딱 제 손이 크긴한데 검지정도 길이되네요 

크기는 가로, 세로 6,7cm 씩 정도 됩니다


미니 조명 뒷면을 보시면 

배터리 넣는 곳과 전원겸 조명 조절 버튼 같은게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3개의 홈은 !!

콜드 슈라고 해서 추가로 조명을 끼워서

좀 더 밝은 환경을 연출 할 수도 있고

콜드슈에 맞는 마이크도 장착 할 수 있고

 활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저는 전에 다이소에서 샀던 관절 거치대에

끼워서 사용하려고 하고 있어요 ~

잘 맞진 않는데 어떻게 끼워지긴 해서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명의 밝기는 광량 800 lm 이라고 구매한

쇼핑몰에 있었는데 솔직히 관심없는 분들은

이런 수치가 있다고 해도 모르지 않습니까?


제 개인적인 느낌으론 최대 밝기로

했을때 밝은 랜턴정도 ?

그냥 집에 있는 led등 정도로 보입니다

사실 저도 이런거까지 신경쓰고 사진 않아서 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


조명을 산김에 어떤 느낌으로 

도움이 될지 한번 촬영해 보았는데요

제가 아직 조명을 어떤식으로 써야 할지

감이 안오고 공부를 좀 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포토박스의 led조명만으로 촬영한 사진이예요

제가 아직 조명을 잘 사용할 줄 몰라서

비슷한 사진으로 보이긴 하는데

확실히 제가 볼땐 스마트폰으로 찍고 있는데

훨씬 제품강조가 잘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것도 유투브나 검색을 해서 공부를 좀 하고

이쁘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