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직접만든 귀찌(귀걸이) 선물하기 두번째 ~!

제가 계속 악세사리를 만드는데

여성스러운 느낌의 귀걸이,귀찌를 만들다보니

제가 남자라 직접 착용해서 착용샷을 찍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선물을 드리면서 착용샷들을 좀 부탁 드리는데

이번에도 피부가 예민한 분이라

티타늄이든 신주든 알러지가 날 수 있어

귀찌로 만들어 봤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드색상의 팬던트들을 사용 했습니다

인스타로도 팔로우 후에 DM 주시면 나눔 이벤트

참가 하 실 수 있어요~



제가 사용한 귀찌는 나사형 귀찌입니다

원래는 앞의 동그란 부분에 큐빅이든 부속품 부자재를

붙여야 하는 나사형 귀찌인데

제가 재료가 없어서 그냥 드리려구요

아마 추가로 붙인다면 훨씬 예쁠 거예요



제가 좋아하는 언발라스 느낌의 귀찌입니다

개인적으로 양쪽이 같은 귀걸이나 귀찌도 예쁘지만

언발라스 느낌으로 만들면 한번에 두가지를

착용하는 느낌이라 저는 이게 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통일성이 없으면 하나의 세트라는

느낌이 나지 않을 것 같아서

양쪽 시작 부분에 

사각 레드큐빅팬던트를 사용했습니다

저는 큐빅이 큰걸 매우 좋아해서

한쪽에는 테두리에도 큐빅이 있고 

중앙에 큰 큐빅이 있는 팬던트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귀걸이,귀찌 부자재(부속품)재료 중에

바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바는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이

공존해서 제 마음에 쏙 듭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과 생각입니다

이렇게 스탠드나 제가 각도를 잡아서

촬영을 하는데 확실히 제품컷과

착용컷의 차이가 정말 크더라구요


많은 착용컷을 촬영해 보고 싶은데

지인들은 바쁘고 만나기가 워낙

힘들어서 선물을 하고도 찍기가

참 힘드네요 ㅠㅠ


인스타에 제발 문의 좀 주세요 ㅠㅠ

인스타는 카테고리 누르시면 하단의 인스타 아이콘이

작게 있습니다.

아직 제가 인스타 ccl이랑 위젯 추가 방법을

몰라서 불편하시더라도 한번쯤 방문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