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이야기

직접만든 악세사리 귀찌!! 선물하기 ~!! 첫번째

오늘은 !!

선물하기 위해서 악세사리중 제가 늘 만들어서

올리고 있는 핸드메이드 귀찌(귀걸이)를 만들어 봤습니다.


선물을 받는 분이 피부가 예민하셔서 금,은 아니면

못 하신다고 해서 티타늄 무니켈 침들은

피부가 많이 예민한 분들에게는 알러지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서 귀찌로 만들어 봤습니다 .


귀찌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원터치 링 나사형 등~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나사형으로 제작했습니다.


나사형 귀찌를 설명 드리자면

나사를 돌려 고정 할 수 있는 세기를 조정 할 수 있고

또한 원터치 형 처럼 열었다 닫을 수 있답니다

보통 귀찌를 보면 링형 하고 나사형을 많이 사용합니다.



나사를 돌릴 수 있습니다

원터치 형식처럼 열렸다 닫을 수 있어요 



전에 만들어서 올린 귀걸이와

비슷하지만 부자재 부속품을 추가해서

조금 더 화려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강조해 보았습니다 ~




나사형 귀찌에 

크기가 있는 팬던트를 연결하여

그 밑에 

체인을 사용하여 t핀으로 

연결한 크리스탈들과

연결하여 왼쪽

오른쪽도 비슷하게 팬던트에

 체인을 이용하여

같은 방식으로 언발라스하게 만들었습니다



선물 후에 착용샷을 찍어서 드디어 착용샷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

인스타 무료나눔도 하고 있는데

워낙 방문자 없는 블로그라 아직 한분도 드리지 못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