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야기

LMC 후리스 양면 자켓 추천~!!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겨울용 두꺼운 자켓을 찾게 되는데요

이번에 추천드리는 제품은

LMC의 양면 후리스 자켓입니다 ~

전에 추천드린 커버낫 후리스와 비슷하지만

LMC 양면 후리스는 후드가 없다느 점!!

후드가 없는대신 좀더 깔끔한 느낌이네요 ㅎㅎ

 다들 말씀드린 대로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자켓을 찾고 있으실 거예요

밑에 모델 사진은 트레이닝 복이나 다른 팬츠랑 착용한 사진뿐 인데

청바지랑 착용해도 깔끔하니 정말 이쁜 자켓입니다

요새 낮엔 좀 덥고 저녁엔 매우 추운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과하지도 않고 정말 좋은 자켓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켓안에 입는 옷에 따라 느낌도 다를것 같고

굉장히 좋은 자켓입니다 ~!!!

착용샷과 제품 사진 보여드릴게요 ~

 


기본적으로 착용하시면 점퍼느낌의 자켓인데요

LMC 양면 후리스 아니겠습니까 ㅋㅋ

뒤집어서 안감으로 착용하면!

요렇게 후리스느낌의 양털자켓이 됩니다 ㅎㅎ

보기만 해도 따뜻할거 같은 비쥬얼입니다

왠지 잘못입으면 아저씨가 될 것 같기도 ..

힙해 보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색상은 블랙/화이트도 있어요

저는 블랙성애자라 올블랙이 좀 더 끌리네요


모델 분 착용 컷 말고

상품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

자켓을 뒤집으면~

 

가격은 12만원정도 되구요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으면서

따뜻함 까지 플러스로 있는  LMC후리스 추천드려요

 

어쩌다보니 블로그가 제 장바구니 처럼 되어가고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들이 많겠지만

같이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글을 쓰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