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야기

패딩추천 [더옴므루즈]-양면 다운자켓(벨벳/코듀로이) 엄청 이뻐요

 

오늘의 추천 제품은  [더옴므루즈]-양면 다운자켓(벨벳/코듀로이) 입니다 !

하이버라는 앱에서 자주 옷을 보곤 하는데 브랜드 BEST란에 맨 처음에 있는 제품이예요

요새는 정말 양면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ㅎㅎ

더옴므루즈의 양면 다운자켓은 450g 충전재를 사용하였고

보온성과 복원력까지 우수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듀로이와 벨벳이 주는 부드러운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도시남자가 되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제품사진은 모델 컷과 같이 보실게요 ~

브라운 색상을 앞면 이라고 하겠습니다.

앞면인 브라운 색상은 벨벳으로 겨울의 추운날씨에

따뜻한 느낌을 줄 수있고 위의 설명과 같은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

슬랙스, 청바지든 충분히 여러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할 것 같아요

 

 

뒷면인 블랙 코듀로이 부분은 앞면인 브라운보단

블랙색상으로 좀 더 시크한 느낌을 내실 수 있을것 같아요

어디에도 어울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자켓 패딩인것 같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저와 취향이 같은 분은 공감 하실 것 같아요 ㅎㅎ

블랙부분은 재질이 잘 안보이는 것 같아 확대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사이즈는 1SIZE, 2SIZE로

1SIZE 어깨52cm 가슴66cm 소매65cm 총장72cm
2SIZE 어깨54cm 가슴69cm 소매67cm 총장74cm

따로 S,M,L로 나뉘어져 있진 않습니다 ㅎㅎ

실측사이즈를 참고하시고 구매를 하셔야 해요 

저도 아직 구매하진 않았고 구매예정이지만

너무 예쁜 패딩인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모델분이 훈남이라 속아서 사는건 아닌지 살짝 걱정이지만 ㅋㅋ

제품자체는 몽글몽글 부드럽고 따뜻해 보여서

어서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