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야기

[언더유스] UY 보아 후리스 하이넥 집업 -겨울 귀여운 후리스 추천 !

언더 유스 UY 보아 후리스 하이넥 집업

두둠한 보아털 원단을 사용한 부들부들 몽글몽글 귀엽고 이쁜

후리스 하이넥 집업 입니다 

보아털이 정확히 어떤 것인지 모르는 분이 저 처럼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

보아털 - 보아라는 원단의 제직(직물을 짜는 조작) 방법으로 만든 인조털입니다.

보아(폴리에스터나 아크릴 등의 화학섬유 원단의 표면을 덮고 있는 부드러운 보풀느낌의 원단)

쉽게 말해서 부들 부들한 합성소재 원단이다 그 정도로 아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두툼한 보아털과 안쪽 원단의 본딩처리로

내피가 움직이지 않아 편한 착용과

보온성까지 더하며 부드러운 착용감을 준다고 합니다 !

확실히 하이넥이다보니 스타일도 살고

바람에도 끄덕없는 보온성을 자랑할 것 같네요 ㅎㅎ

 


남여 공용으로 착용하셔도 각자 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여성분은 좀더 오버핏 한 느낌으로 캐주얼 하면서 귀여움이 한껏 더해지는 느낌을

내실 수 있어요 ㅎㅎ

볼 수록 언더유스 후리스 하이넥 집업 참 예쁩니다 ㅎㅎ

 

 

남성분들은 좀 더 핏한 느낌으로 깔끔한 느낌을 내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하이넥 후리스 답게

하이넥으로 다 잠구는게 이쁜것 같아요 ㅎㅎ

커플아이템으로도 굉장히 귀엽고 이쁠 것 같습니다 

저는 강추!! 

 

 

지금같은 날씨에는 패딩보단 캐주얼 하고 편한 느낌을 저 처럼 좋아하신다면

두툼한 보아털을 사용한 언더유스 보아 후리스 하이넥 집업 어떠 실까요 ~ㅎㅎ

조심스례 추천 드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