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상봉 [단미화 커피] 예쁜카페 추천

​상봉에 위치한
단미화 커피를 다녀와서
글로 올려봅니다 ㅎㅎ


​오픈한지 얼마안된 단미화 커피랍니다 ㅎㅎ
화환보이시죠?ㅎㅎ
10월달에 가오픈이후에 정식 오픈했다고 합니다


​판매도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선반과 테이블에 찻잔을 인테리어에 활용많이 하셨어요


ㅎㅎ 예쁘죵??
저는 빨간 찻잔이 너무 맘에 드네요


​화이트 배경과 바닥에
심플하고 예쁜 단미화 커피랍니다 ㅎㅎ





​요건 화과자인데요
저는 예뻐서 인테리어용 소품인줄 알고
구경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화과자라고 알려주셨어요
너무 예뻐서 먹을 수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화과자 이외에도 떠먹는 티라미슈등디저트가 더 있답니다저는 거의 마감때 간거라마니 없었어요 디저트가 ㅜㅜ



저희는 가족끼리 와서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끼야또
떠먹는 인절미티라미슈
주문했어요 ㅎㅎ
인절미 티라미슈 고소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네요

접시에 담긴 초콜릿 보이시나요 ㅎㅎ
오픈기념으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직접 만드셨다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아직은 사장님이 오픈초창기이기도하고
신경을 많이쓰셔서 조금 제조시간이
걸리시더라구요
금방 빨리지시겠죵?ㅎㅎ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대화 나누러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들러보세요 ㅎㅎ


​위치는 아직 등록 안하신 것 같아서
같은 위치인 곳으로 해놓았어요
1층에 바로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