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10월의 기분좋은 일상

9월 21일에 시험본 KAIT정보통신기술자격검정
검색광고 마케터 1급에 합격 했습니다~
운도 좋았지만 2주정도만 여유로이 공부하시면
누구나 합격 하실 수 있을거예요
전에 올린 글에 가채점 이후 합격이란 걸
알고 있었지만 합격

​혹시 요약본 필요하신분은 댓글!


82점으로 합격 따로 이의제기 신청할 이유는
없을 것 같네요
11일 발표였는데 저는 20일로 알고 있어서
늦게 확인했어요


합격했으니 자격증을 신청해야겠죠?
부가세 포함 6450원 시험비도 비쌌는데
다 돈이네요 ㅜㅜ


신청 완료 ~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어요 ㅎㅎ
시험은 OMR카드와 주관식 답안지 작성이 있어서
검정펜 , 컴퓨터용 싸인펜 계산기 꼭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ㅎㅎ
은근히 안가져오시는 분들이 있어요
합격얘기는 이정도로 하고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