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울 중랑구 면목동 가성비 초밥 후후스시~!!

다들 초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초밥을 매우 좋아해서 이곳 저곳 동네 맛집 찾아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우연치 않게 면목쪽을 지나가다 후후스시라는 곳을

보게 되었는데 왠지 포장손님도 많으 신것 같고

맛있어 보여서 검색을 해보니 가성비 맛집이라는 말을 듣고

방문을 해봤습니다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메쥬 중에

커플 SET를 시켰어요

가격은 28,000원이랍니다

메뉴 구성은 우동, 초밥12P, 연어롤8P, 새우튀김2개, 김마끼2개, 자그마한 디저트

든든하지요 ?

처음엔 락교와 생강 그리고 샐러드가 나옵니다


보글보글 우동은 뚝배기에 담겨서 

덜어먹을 수 있게 나온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이 등장

커플세트는 초밥이 12p 나온답니다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어야해요 ㅎㅎ


초밥이 나온 다음 

연어롤이 8P나 와요 ㅎㅎ

메뉴구성을 제대로 안보고 시켜서

여기서 끝날 줄알았는데


새우튀김2개와 김마끼 2개

싸우지 않게 짝수로 잘 맞춰 나와요 ㅋㅋ

역시 커플세트!

후후스시~


그리고 마지막엔 이게 뭐지 ..?

했는데 식사 다하고 입가심 디저트 같이 먹으라고 주셨는데

젤리커피라고 하시더라구요 작은 잔에

매우 귀엽게 나왔어요

이런 것도 있구나 신기해하면서 먹었는데

쏘쏘 나쁘지 않았답니다 ㅎㅎ


엄청 맛있다! 또와야지 하는 맛은 아니였지만 나쁘지 않았고

가격대비 구성이 알차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먹고있다가 아 또주시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적당한 맛에 가성비를 찾으시면 가까운 분이라면

한번 정도 가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