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9월 28일 일상 이야기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에
소소한 일상 이야기와 후기등을 올리려고해요
일기 처럼 써 내려가 보려고해요 ㅎㅎ


오늘 벌써 일요일이네요
갈수록 하루 하루 한주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시간이 정말 새삼 빠르게 흘러간다고
느끼게 되네요
요새 자격증을 공부하고 있는데
마케팅 쪽 공부를 하고 있어요
현재는

9월 20일에 시험을 친 상태이고
가채점 이후 합격점이 충분히
넘는걸 확인해둔 상태랍니다 ㅎㅎ
야삐~~



전에는 한국자격검정평가 교육원​에서
국가 자격증은 아니지만! 도움이 될까 해서
무료 교육으로 ​​SNS마케팅 전문가 1급
취득도 해둔 상태랍니다
무료로 교육과 시험은 진행되지만
자격증 발급에 금액이 꽤 많이 나와요


어렵지않고 인강만 쭉 들으시면 누구나 딸 수 있을거예요

현재는 엑셀등 컴퓨터 활용능력이
부족하여 컴활 준비해보고 있어요
생각보다 제가 컴퓨터쪽 지식이 없어서
매우 힘드네요 아무래도 제가
전부 독학으로 하고 있다보니
좋은 정보 있는 분은 같이 공유 했으면 하네요
제 일상은 요새들어 매우 심플한 것 같네요
공부나 블로그검색등 독서 ㅎㅎ

꾸준히 소소한 일상이라도 올리도록 하려구요
그럼 이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