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야기

보들보들 후리스 추천~!! [인스턴트서플라이]

 

입동이 지나면서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날씨에 맞게 여러 가지 후리스,패딩,자켓들을 추천드리고 있는데

오늘도 역시 후리스자켓을 추천드리러 왔습니다 ㅎㅎ

저도 찾으면서 처음 들었는데 인스턴트플라이라는 곳에서

나온 후리스 제품인데 볼수록 예뻐서 추천드려요 

제품명은 FWC Colorblock Fleece Zip-up 입니다 ㅎㅎ


 

왼쪽 [베이지]   오른쪽 [차콜]

색상은 두가지로 왼쪽부터 베이지와 차콜입니다 ㅎㅎ

배색으로 두가지색상이 들어가 심심하지 않은 이쁜 후리스자켓입니다 ~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한 사이즈만 있습니다 

아래 사이즈표 참고해주세요 ~

총길이 가슴 소매 어깨
70 59 62 64

웬만한 남자 L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여자분은 오버핏으로 착용 가능하실 것 같고

남자분들은 사이즈 표를 잘 참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여러 각도의 착용사진이 있어서 참고하시기 좋을 것같아요 ㅎㅎ

사이즈가 적당히 잘 나온것 같네요 

 


상품 상세 컷입니다

부들부들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후리스에 브랜드마크로 귀여운 포인트도 있어요

목부분도 부드럽게 불편하지 않게 입으실 수 있어요 ㅎㅎ

손목이나 주머니 마감등 그러저럭 잘되어 있는 편인것 같아요

안감 누빔으로 추운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후리스 자켓입니다 ㅎㅎ

가성비가 좋은 후리스 자켓 같아보입니다

가격도 6만원대로 다른 후리스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ㅎㅎ

오늘의 추천은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