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야기

가성비 롱패딩 짱 10만원 이하! [플루크 롱패딩 !]

 

비도 많이오고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요

추운날씨에 다들 패딩 중 특히 롱 패딩 찾고 계시지 않나요 ?ㅎㅎ

저렴한 가격대의 가성비 패딩을 추천 드리려고해요!!

플루크가 원래 저렴한 브랜드이긴 하지만

롱패딩이 7만원쯤 하는 가격에 판매중 이예요 ㅎㅎ

매우 저렴하지용 ?? 막입기 좋은 롱패딩인거 같아요


솔직히 롱패딩 디자인은 거의 비슷하지요

그래서 롱패딩의 기능이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플루크 롱패딩의 장점을 알려드릴게요 !


방풍, 방수는 기본!!

6겹의 방수 소재가 있다고해요

든든하지요 ?

안 주머니가 있어 수납도 용이합니다

사이드 트임지퍼가 있어 착용 시 활동에도 편안함까지!!

오라미네이트 고팅 원단으로 털빠짐을 막아주고

타스란 원단으로 방수 또한 복원력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

 

 


 

사이즈 가슴단면 소매길이 소매단면 겨드랑이단면 밑단 총길이
M 58 74 9.5 25 60 108
L 61 78 10 26 63 110
XL 64 80 10.5 27 67 112

사이즈도 매우 넉넉 하지용 ~


 

상품 상세 이미지입니다 ~

색상은 블랙만 있어요 ㅎㅎ 앞 뒤 플루트 롱패딩 전체 사진입니다 ~

후드라인, 지퍼 , 소매 시보리, 하단부 사이드 트임 포인트 등

디테일도 신경쓴 흔적이 있습니다 ㅎㅎ

가성비로만 보면 정말 좋은 롱패딩 인것 같아요 ㅎㅎ

저렴하고 쓸만한 롱 패딩을 찾으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