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이야기

후리스 자켓 [엑스톤즈 - 폰트 퍼 자켓] 추천~!

 

엑스톤즈에서 판매 중인 후리스 자켓느낌의 퍼 자켓입니다 !!

퍼 자켓에는 엑스톤즈에서 직접 만든 지퍼를 사용했고

양팔에 패치와 뒤쪽 등에 패치가 있어 매우 이쁜 후리스 자켓입니다

자켓 안쪽 내피에는 3oz의 패딩을 사용하여 겨울에도 자켓 하나로 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상세사이즈

 

SIZE (A)가슴 (B)총기장 (C)소매
M 63 70 78
L 64 70 80
XL 66 73 82

여자 사이즈

모델 사이즈 : 168cm, 44kg (M 착용)

추천사이즈
155 ~ 160 오버사이즈 M
헤이 오버사이즈 L
XL
165 ~ 170 루즈핏 M
오버사이즈 L
XL
175 이상 ↑ 루즈핏 M
오버사이즈 L
헤이 오버사이즈 XL

표가 정리 되어 있어서 참고하시면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ㅎㅎ

오버핏 좀 더 오버핏으로 입고 싶은 분들 대략적인 통계니까 실측사이즈랑

같이 참고하셔야 해요 ㅎㅎ

 

어깨 패치가 은근히 포인트네요 ~


남자사이즈

모델사이즈 :184cm,68kg (L착용)

추천사이즈
165 ~ 170 오버사이즈 M
헤이오버사이즈 L
풀헤비오버사이즈 XL
175 ~ 180 루즈핏 M
오버사이즈 L
헤비오버사이즈 XL
183이상 ↑ 약간 루즈핏  M
루즈핏 L
오버사이즈 XL

확실히 캐주얼 하면서 후리하게 입기 좋은 제품입니다 

후드나 맨투맨 니트 매치다 다 어울리고

퍼 자켓이라 자켓자체가 포인트가 되어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확실히 루즈핏이나 오버핏으로 입기좋은 후리스 퍼자켓인것 같습니다

성조기 패치나 등에있는 패치등이 자켓을 심심하지 않게

적당한 포인트를 준것 간다고 볼수록 생각이 드네요 

색상은 원래 카키 블랙 아이보리가 있습니다

근데 블랙빼곤 나머지 색상은 별로라고 생각해

글에 따로 사진이나 추천은 드리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세탁법은 드라이 크리닝으로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표랑 사진이랑 열심히 올렸는데

후리스 자켓이나 퍼자켓 찾는 분께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만!